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화도 맛집, 밴댕이회 맛집] "왕창수라상"

by 짠유 2022.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강화도에 위치하는 밴댕이회 맛집이라고 추천 받아서 간

"왕창수라상"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왕창수라상"

 

 

왕창수라상은  강화도 풍물시장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앞에 주차장이 꽤 넓어서 차 주차시키는데에는

넉넉했었습니다.

 

 

 

식당 입구 표지판을 따라

 

 

위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왕창수라상은 그렇게 깊숙히 있지 않으니 바로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ㅎㅎ

 

 

메뉴판 사진입니다!

저랑 친구는 둘이서

밴댕이3종세트 2인(3만원)으로 시켰습니다

 

밴댕이 3종세트는 밴댕이 구이, 무침, 회

이렇게 3종류가 모두 나옵니다.

 

기본 반찬 입니다!

기본 찬으로는 열무김치, 총각김치, 고추, 마늘, 간장게장이 나왔습니다.

 

 

간장게장 진짜 맛있더라구요.......

 

 

뱅댕이 무침, 구이, 회

그리고 참기름이 들어간 밥 요렇게 나왔습니다.

 

 

밴댕이 구이 입니다.

일단 가시가 많이 십히는게 좀 있더라구요

구이는 딱히 그렇게 맛있다고 할 정도는 아니고 평범했습니다.

 

 

평범한 맛에 가시가 너무 많아서 발라먹기 힘들고,

씹고 넘길때 목에 걸리는감이 좀 있어 먹기 불편하더라구요 ㅠ

 

 

밴댕이 구이는 그렇게 손이 많이 안갔던것 같네요 ㅠ

 

 

밴댕이회 입니다!

밴댕이회는 이렇게 큼지막하게 나오더라구요

(처음 먹어보는거라 처음 본.,..)

 

 

처음에는 좀 비릴까봐 걱정했는데

그렇게 비리지 않았습니다.

 

 

처음 먹어본 뱅댕이 회 맛은

광어 회랑 비슷한 맛이였습니다

 

뱅댕이 회도 가시가 좀 많아서 씹을때마다

가시가 씹히고ㅠㅠ 계속 목에 걸리는 감이 있었습니다.

 

 

꼭꼭 씹어먹는게 아니라면 목에 걸릴 것 같은..ㅠㅠ

광어회랑 비슷한맛이라 그런지

 

뱅댕이회랑 광어회 둘중에 고르라고 하면

저는 뼈가 안씹히는 광어회를 골랐을것 같네용 ㅠ

 

 

요녀석은 뱅댕이 무침입니다!

무침은 제가 교정기만 끼지 않았던 상태였다면

진짜 잘먹었을텐데....

 

 

밴댕이 무침은 맛있었습니다.

양념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들어가 있는 채소들이 좋더라구요

 

식감도 좋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단 뱅댕이에 있는 가시 때문에 좀 아쉬웠던 ㅠㅠ

 

밴댕이 무침은 요 참깨와 참기름이 들어간 밥이랑

같이 비벼 먹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진짜 가시만 아니였으면 퍼펙트였는데 ㅠㅠ 아쉽더라구요

 

 

보니까 밴댕이 무침 양념을 따로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밴댕이... 제가 처음 먹어봐서 잘 몰랐던건지

이렇게 잔 가시가 많은 녀석인줄 몰랐네요 ㅠㅠ

 

 

 

요번에도 잘먹었답니다!ㅎㅎ

 

 


맛 : 3.5점

(밴댕이에 잔 가시때문에 그렇지

가시만 빼면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러웠을것 같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간장게장 짱 맛있었던..)

 

 

 

가성비 : 3.5점

(가성비 나쁘지 않은것 같았습니다!

3종세트가 꽤 괜찮았습니다 ㅎㅎ)

 

 

 

 

※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