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복궁 근처 아인슈페너 3대 맛집] "아키비스트"

by 짠유 2023.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경복궁 근처에 위치한

아인슈페너 3대 맛집 "아키비스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아키비스트"

서울 종로구 효자로13길 52 1층 아키비스트 서촌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크지 않습니다.

그리고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운좋게 사람이 별로 없을때 와서 바로 들어왔는데

아인슈페너 다 마시고 나갈려니까 

그때부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디저트도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아인슈페너 먹으러왔는데

디저트 다 하나씩 먹어보고싶었습니다 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저는 커피는 잘 안마시지만

3대 아인슈페너 맛집이라고 하니...

아인슈페너를 시켰습니다 ㅎㅎ

 

디저트는 쏠티 카라멜이랑 레몬 위캔드 케이크 

두가지를 골랐습니다.

 

 

 

아인슈페너 입니다!

비쥬얼이 엄청 이쁘더라구요

 

아인슈페너 맛은

일단 크림이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크림 광인으로써 저컵에 저 아인슈페너 크림만 가득 담아서

먹고싶을정도...ㅋㅋㅋㅋㅋ

 

 

 

쏠티카라멜도 겉에 번떡 거림이

진짜 더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디저트 역시 맛있더라구요

쏠티카라멜은 꾸덕하면서도

진짜 달달 살짝 짭잘 한정도 맛있었습니다.

 

레몬 위캔드 케이크는

적당한 레몬맛과 상큼함이 좋았습니다.

 

그냥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

 


맛 : 4.5

 

 

카페 분위기도 좋았고, 아인슈페너도 맛있었습니다.

가게는 많이 크지 않고 특별함은 없지만

분위기나 맛이 너무 좋았네요! ㅎ

 

 

※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