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도봉 맛집/ 도봉역 맛집 써이포차나 (태국음식 맛집!) 솔직후기

by 짠유 2022.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도봉역근처에 위치한

태국음식을 전문적으로 하는 "써이포차나"에 들려본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 써이포차나 "

가게 앞 사진 입니다!

오픈시간은 오전 11시 30분에 오픈하는데요

 

11시 30분에 딱 맞춰서 왔는데도

대기 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아 참고로 일요일은 정기 휴무라고 합니다!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가게 내부는 큰 편은 아니고

아담한편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들어와서 식사하기에는 살짝 힘들 수 있겠더라구요.

 

요건 메뉴판 사진인데요!

저희는

팟타이 1 , 뿌팟퐁커리 1 이렇게 시켰습니다.

 

 

요 사진이 팟타이 인데요!

가격은 9,000원 입니다!

 

저는 태국 음식 자체를 이날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ㅋㅋ

 

 

팟타이는 볶음면 같은 음식이였습니다.

거기에 땅콩, 숙주 가 있었구요

 

레몬은 뿌려 먹으면 된다고 했었습니다.

 

팟타이 맛은

케챱맛과 살짝의 고소함 뭔가 익숙하면서도 처음 먹어보는 맛이였습니다 ㅋㅋ

결론은 맛있었습니다..!

 

레몬을 뿌려 먹었을때는 또 살짝 맛이 다르더라구요

케챱의 산미? 상큼한 맛이 살짝 나면서 맛있었습니다!

 

사실 레몬 맛이나 향이 강해질까봐 걱정했는데

오히려 케챱의 신맛 이 살짝 나면서 맛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레몬 뿌려 먹는게 더 맛있었습니다ㅎㅎ

 

 

요거는 뿌팟퐁커리 입니다!

가격은 23,000원 입니다.

 

뿌팟퐁커리도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였는데

보니까 게를 통째로 튀기고 그위에 커리를 뿌린 음식이더라구요

 

 

게가 통째로 튀겨져서 나온 상태라

가위로 잘라 먹을 수 있게, 가위를 주더라구요

 

 

 

뿌팟퐁커리 같은 경우는

엄청 고소 했습니다.

이 고소한 맛이 코코넛의 고소한 맛이 나더라구요

 

뿌팟퐁커리도 맛있었습니다 ㅋㅋ

 

 

식감 자체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뿌팟퐁커리는 밥이랑 같이 먹어야 한데서ㅋㅋ

공기밥 추가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살짝 아쉬운건 저는 개인적으로 먹다보니

느끼해지더라구요

 

 

 

요번에도 맛있게 먹고,

근처에 있는 이디야에 가서 망고 스무디를 먹었답니다ㅎ


맛 : 4.5점

(팟타이랑 뿌팟퐁커리 밖에 안먹어봤지만, 일단 이 2가지 음식은 맛있었습니다...!)

 

 

 

가성비 : 4점

(가성비는.. 적당한것 같습니다! 다른곳에 비해 팟타이가 싼편 인것 같더라구요

팟타이 같은 경우는 1인 팟타이 해도 될 양이였습니다.

 

그리고 뿌팟퐁커리는 살짝 가격은 있지만, 양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였습니다.)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