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홍대 카페 라포레스타, 조용한 카페

by 짠유 2022.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됬네요ㅎㅎ

 

오늘은 홍대에 위치하는 " 라포레스타 " 라는

카페 리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La foresta"

"라포레스타"

 가게 앞사진 입니다!

이날 가게 앞에 크로플 사진이 붙어있길래

너무 먹고싶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ㅋㅋ

 

 

 

가게 내부 사진 입니다!

가게 내부에는 좌석이 꽤 많이 있더라구요

이날 사람들도 꽤 있었습니다.

 

 

주문 시킨 크로플 입니다.

가격은 9,000원 이였습니다.

 

 

진짜...먹음지스럽더라구요

 

 

 

크로플은 진짜 맛있었습니다.

제가 크로플을 두번째 먹어보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크로플들은 다 맛있더라구요

 

크로플 맛집으로... 해드리고싶네요ㅋㅋ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ㅎㅎ

 

 


맛 : 4.5점

(음료는 안먹어봤지만, 크로플은 진짜 맛있었습니다ㅎㅎ)

 

 

가성비 : 2.5점

(가성비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