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방탈출 리뷰

[비트포비아 강남던전] "로스트킹덤" 방탈출 후기

by 짠유 2023.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이번에는 전에 갔던
로스트킹덤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묵혀놨던 후기 몰아서 쓰네요..  후.. ㅋㅋ

 

 

 




※ 난이도 : 3.5점

전에 다녀왔던 강남 목욕탕보다는 난이도가 좀 있는 편입니다.
방탈출 2~3번 했던 친구들이랑 4명이서 했어서
적당히 어려워하면서도 잘 풀어갔습니다

 

 

※방 크기 : 5점

이게..  좀 놀라웠습니다ㅋㅋ
방이 꽤 있는편 입니다
강남던던은 그냥 기본적으로 방 갯수가 어느정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강남던전 방탈출 테마 싹 하면서 느낀..)

 

 

※인테리어 : 5점

제가 다른 방탈출도 해봤지만
로스트킹덤 접하고나서
이게 돈 맛이군아ㅋㅋㅋㅋㅋ
난 이제 이런퀄리티 아니면 방탈출 못하겠다 싶었습니다

인테리어 진짜 잘되어있습니다
몰입을 확 시킬 수 있을정도

로스트킹덤 인테리어는 장담 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 4점

스토리 좋았습니다
인테리어랑 소품 때문에 더 몰입이 잘됐고
로스트킹덤2가 궁금하질 수 밖에 없는ㅋㅋㅋ

 

 

 

※장치  - 자물쇠 별로 없음, 장치, 퍼즐 위주

자물쇠가 그렇게 많이 있지 않았습니다.
대부분 인테리어와 소품 위주로 풀어가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자물쇠 비율이 적은걸 좋아하다보니
딱 좋더라구요

 

 

 

※활동성 : 3점

기어다녀야하는 부분이 좀 있습니다
그리고 높은곳을 올라가야할때도 있구요
치마 불가능...

 

 

※총평 :  5점 

일단 인테리어가 미쳤고,
진행 할 수록 새로운 방이라기보다는
새로운 공간이 나오는데
진짜 너무 좋았습니다.
몰입도 잘되고

소품도 좋았습니다.

이건.... 완전 강추.. 인기 많은 이유가 있더군요.. 확실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