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방탈출 리뷰

[키이스케이프 우주라이크] "워너고홈" "WANNA GO HOME" 강남 방탈출

by 짠유 2024.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랜만에 진짜 오랜만에 글을 작성합니다!! ㅋㅋ

 

최근에 키이스케이프 우주라이크점에 "워너고홈" 이라는 방탈출을 하고 와서 

후기 작성하고 갑니다 ㅎㅎ

 

 

 

공식 난이도 : ★ ★ ★ ☆ ☆ (3.5)
인원 : 2~6인  (3인 이상 추천,,,)
플레이 타임 : 70분
힌트방식 : 무제한, 테블렛에 코드 입력
공포도 : 없음(소리 갑자기 크게 나거나 쿵, 탁 하는 건 있음)

 

 

 

※방 크기 : 5점

방 크기 점수 : ★★★★★

방이 진짜 넓고, 많습니다 ㅋㅋㅋ
약간 다른세계로 왔다갔다 하는 느낌

스케일 진짜 컸습니다.
몇군데는 방으로 따지에도 애매한ㅋㅋㅋ
아무튼 자본의 맛이 느껴지는 공간이였습니다 ㅋㅋㅋㅋ

 

 

 

※인테리어 : 5점

인테리어 점수 : ★★★★★

인테리어 자본의 맛이 풀풀 납니다
일단 공간이 큰데다가 
퀄리티가 진짜 높습니다......

그리고 엔딩 연출도ㅋㅋㅋㅋ 너무 좋았습니다
키이스케이프는 엔딩 연출들이 좋은것 같더라구요

 

 

 

※스토리 : 3점

스토리점수 : ★★★

스토리가 좋은편은 아니고 
그냥 코믹물이라...
탈출 하고 나서는 ....
좀 찝찝한 결말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 꼭 직접 겪어보시길...

 

 

 

※장치  - 자물쇠가 별로없고 대부분이 장치다

비율로 따지면,
이정도?

자물쇠 2, 장치 8
장치가 진짜 진짜 많다......

아! 그리고 이테마는 관찰력이 진짜 중요했던 테마였습니다

 

 

 

※활동성 : 3점

활동성점수 : ★★★

다른 후기들 보면 활동성 없다고 하는데.,...
다른 방으로 왔다갔다 하는 활동성은 없지만,,,
다른 활동성이좀 있습니다..ㅋ

힘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평 : 순위건에 있는 이유를 알겠는데... 조오금 아쉬운 부분이 있다, 하지만 개재밌었다..

총평 : ★★★★

첫부분이 좀 불친절한 문제였던것들이 좀 있었습니다
엥 이걸 어떻게 알아
싶은것들이 좀 있었던 ㅋㅋ ㅠㅠ

하지만 연출, 인테리어가 다씹어먹어버려서
진짜 재밌었습니다.

놀이기구 타는 기분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