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강원도 고성 맛집] "금강 보신 삼계탕"

by 짠유 2022.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입니다!

무려 한달만에 글을 올리게 됐네요 ㅠㅠ

 

그동안 야근도 있었구.. 공부할 것들이 많이 생기고,

여행일정도 껴있어서 한달동안은 글을 안올렸습니다... 넘 힘든..

 

야근 끝나면서 여행 준비도 하고, 공부도 하고 그렇게 지냈네요 ㅎㅎ

최근에는 몸이 피곤해서 잇몸이 헐어버리는 바람에 피가 나고 좀 그랬는데...

주말에 약속 안잡고 쉬니까 많이 괜찮아지더라구요!

(12월 부터 다시 야근이지만........................)

 

당분간 공부할것들이 많이 생겨 글을 자주 올릴 수 있을지 걱정이 되지만

힘이 될때마다 올려보겠습니다..!!

 

 

 

" 금강 보신 삼계탕 "

강원 고성군 거진읍 거탄진로 170

 

 

가게 앞 사진입니다!

급하게 찍은 탓에 사진이 좀 삐뚤어졌네요ㅋㅋ

 

처음에 가게 보고 맛있을지 긴가민가 했지만

직접 먹어보니 진짜 좋았습니다 ! ㅎㅎ

 

 

가게 내부 사진 입니다.

이날 저희 가족끼리 갔었는데

가게 안에 손님이 한분도 없더라구요

 

이때 사람 없는거 보고 좀 걱정했었습니다 ㅋㅋ

 

 

 

메뉴판 사진입니다! 

사진이 요것도 조금 흔들렸네요 ㅎㅎ...ㅠ

 

저는 삼계탕을 시켰습니다.

(이때 갔을때가 8월달이였는데

그때 가격은 저정도 했습니다!)

 

 

 

밑반찬은 요렇게 나오는데

양파 절임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대망의 삼계탕

닭 한마리가 나오는데요

 

 

저는 닭 킬러라 일단 좋았습니다.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가 있다는게 ㅎㅎㅎ

 

 

국물도 괜찮았습니다.

저는 딱히 간을 안해서 먹는 타입이라 그냥 먹었는데

그냥 먹어도 좋더라구요

 

절대 짜거나 그러진 않았습니다!

 

 

살이 진짜 잘 발라지고

무엇보다 비린내, 비린맛이 없었습니다.

 

 

 

닭도 엄청 부드러웠고,  닭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게 먹었네요!!

 

 

 

그리고 닭 안에는 인삼이 쏙 들어가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찹살쌀이 들어있어

진짜 든든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진짜 최고........

 

한그릇 완뚝 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여 ㅋㅋㅋ

그정도로 맛있었습니다. ㅋㅋ 국물까지 다 비어낼정도

 

사장님한테 얘기를 들어보니까, 매번 배달로 몇백마리씩 주문이 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요..ㄷ 주변분들한테 이미 알려진곳인것 같더라구요

몰랐는데..

 

 


맛 : 4.5점

(맛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단, 저희 부모님은 영양탕 시켜드셨는데

영양탕은 좀 아쉽다고 하네요, 삼계탕으로만 봤을때는 4.5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가성비 : 3점

(가격은 딱 맞는 가격인것 같습니다!! 비싼것 같지만 괜찮은것 같은.. 그렇다고 싼것도 아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