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홍대 에프터눈티] "공드린"

by 짠유 2023.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입니다
오랜만이에요!!

많은 현타를 맞고 다시 일어나서
전에 다녀왔던 공드린이라는 디저트 카페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공드린"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38-14

 

 

 

친구들이랑 가게된건
애니메이션에서 한번쯤 봤었던
위로 단계별로 올라와있는 접시위에
단마다 디저트가 있는 그거...
를 ..  한번쯤은 먹어보기 위해 가봤습니다ㅋㅋ

(약간 공주님 놀이..)

그게 에프터눈티 라고 불리더라구여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잔잔한 느낌이였습니다
참고로 에프터눈티는 예약 필수입니다!!




예약하고
예약 시간에 맞게 오면은
자리가 싹 셋팅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어떤 디저트들이 올라오는지
쫙 써있습니다ㅎㅎ

그리고 1인당 2종류의 티를 고르거나
커피를 고를 수 있도록 메뉴를 줍니다


요게 차, 커피 메뉴


이거는 펜입니다
요 펜으로 마실려는 커피랑 차 종류 체크 하시면 됩니다!


홀홀... 끝내줍니다. ..
(이게 또 찾아보니까 시즌 메뉴가 있더라구여)



샌드위치 부터
맨 밑단 부터 먹어봤습니다




그전에 주문한 차 사진~~



요 바질 샌드위치.....
진~~~~~짜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이날 바질페스토에 눈 떴습니다...

요 바질 페스토랑 안에 있는 버터가 진짜
잘어울렸습다



빵은 조금 딱딱하고 썰기 힘들어서
저처럼 교정하는 분들은 먹기 좀 힘들 수는 있지만
어떻게든 먹었습니다

맛있기때문에..  



그리고 계절과일로 무화과가 나왔는데요
요 무화과는 겉에 설탕 코팅을 해서
겉에 바삭함과 달달함을 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요것도 맛있었습니다ㅋㅋ




후기 쓰니까 또 먹고싶군요


이제 두번째 단ㅎㅎ
바스크 치즈케이크와 라즈베리잼 스콘, 버터가 위에 올라가있는 소보로 스콘..


제 기억에 맛이 희미한걸 봤을때는
요기는 임팩트가 쌔진 않았던것 같네요

근데 확실한것 다 맛있었습니다!ㅎㅎ


다 먹어치워!!(또 먹고싶다)


이제 마지막 단ㅎㅎ


요녀석
달달한거 먹다가 툭 밸런스를 맞춰준
패션후루츠 맛이 났던 판나코타
제 기준 새콤한정도도 딱 좋았던...

넘 맛있었습니다ㅎㅎ


붉은색은 못먹어봐서  무슨맛인지 모르겠는...


쿠키 엄청 귀여웠습니다ㅋㅋㅋ
맛은 평범 했습니다



잘먹고 갔습니다 진짜ㅎㅎ
평점이 높아서 예약한건데

하나하나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맛:3.5

(맛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가성비 : 제 기준에서는 가격대가 좀 있다고 느꼈습니다
양도 그렇게 많다고는 느껴지지 않는데 디저트 퀄리티는 전체적으로 만족 스러웠습니다


※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