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덕성여대 즉석 떡볶이 맛집, 존맛 "도레미분식즉석떡볶이 (솔직후기)

by 짠유 2022.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덕성여대쪽에 있는 즉석 떡볶이집 갔다온 후기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ㅎㅎ

 

 

"도레미 분식 즉석떡볶이"

 

 

가게 안 사진 입니다!

보니까 즉석 떡볶이집이 두군데 있더군요

 

메뉴판 사진인데요!

주문할때는 아주머니께서 

얼마나 주문할지 체크하는 종이를 주십니다.

거기다 체크 하셔서 드리면, 체크한데로 나옵니다!

 

저는 즉석 떡볶이 2인, 쫄면 2 ,오뎅 1 ,야끼 만두 1 (1인분에 3개), 볶음밥으로 해서 먹었는데요.

총 13,000원 나왔네요!

떡볶이 샷....

 

떡볶이는 확실히 쌀떡이다 보니

밀떡보다 쫀득한 식감은 덜했던것 같았습니다!

 

맛은 무난했던것 같네요!

확실히 매운 떡볶이는 아니고, 보통 빨간 떡볶이들과는 다른 맛이긴 했습니다.

 

근데 아쉬웠던건 즉석 떡볶이 2인을 시켰는데

생각한것보다 떡이 많이 들어 있지 않더라구요 ㅠ

 

 

야끼 만두랑 쫄면..!

쫄면은 2인으로 시킬걸 그랬어요 ㅋㅋ ㅠㅠ

 

야끼 만두는 적당할때 빨리 드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는 너무 푹 끓이다가 완전 흐물흐물 해졌던ㅋㅋ

 

그렇게 떡볶이까지 다 먹어치우고,

볶음밥을 먹었는데요

 

볶음밥 드실분들은 양념을 좀 남겨두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그냥.. 먹다보니 다 먹어치웠네요...

 

볶음밥은 역시 눌러 먹기죠 ㅎㅎ

떡볶이 양념이 좀 더 있었으면ㅠㅠ 양념맛이 더 배겨서

맛있었을 텐데...

 

 

볶음밥 맛도 무난 했던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다만 위생이 살짝 아쉬웠던것 같네요ㅠ

 

떡볶이도 1인에 3천원이다 보니

싼 맛에 먹는? 가성비 좋게 먹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래서 음식 질이 높거나, 퀄리티가 높은건 아니지만

ㅎㅎ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가성비 : 4점

( 확실히 볶음밥까지 해서 먹으면 배부릅니다!

단, 이것저것 추가 하다보면 가격이 높아지긴합니다.

즉석 떡볶이만 시키기에는 계란이나 오뎅, 야끼만두, 라면사리 등등이 없기 때문에 먹는 맛이 많이 감소하기 때문에

추가하게되면서 가격이 살짝 올라갑니다ㅋㅋ)

 

 

맛 : 3점

(퀄리티가 높은건 아니지만, 가성비가 좋은 맛으로 먹었습니다ㅎㅎ!!

맛도 개인적으로는 제입맛에 맞았습니다!!)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