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전주 한옥마을 맛집, 존맛 "풍남정" (솔직 후기)

by 짠유 2022. 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전주 한옥마을에 있는 풍남정이라는 음식점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가족들이랑 전주를 다녀와서 써야할 리뷰들이 조금 쌓여 있답니다 ㅎㅎ

 

 

"풍남정"

가게 앞 사진 입니다!

 

가게 내부 사진 입니다!

보니까 런닝맨 촬영이 있었던 곳인것 같더라구요

 

메뉴판 사진 입니다.

저는 떡갈비를 시켰습니다 ㅎㅎ

그리고 같이 먹을 치즈김치전을 시켰습니다

(사진에는 안나와 있네요ㅠ, 치즈김치전은 10,000원 입니다!)

 

참고로 떡갈비를 주문 시킬때는 밥을 따로 주문시켜야 합니다

처음에 떡갈비 시키면 당연히 밥이랑 같이 나올줄 알았는데..

밥은 따로 추가 해야한다고 써있더군요 조그맣게...

 

그래서 떡갈비는 밥이랑 같이 드신다면 10,000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주문한 떡갈비 사진입니다!

메뉴판에 있는 사진과는 다르게 떡갈비 밑에 깔려 있는 양파가

멸로 없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떡갈비는 각 1인당 한 판에 나올줄 알았는데

1판에 2개를 해서 같이 주더군요

 

 

그릇에 떡갈비를 움겨 담았는데

육즙이 뚝뚝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기대했습니닿

 

잘라서 먹어보니까 그렇게 육즙이 있지는 않았고,

그냥 평범하게 먹어봤던 맛이였던것 같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살짝 아쉬웠던...

 

 

김치 치즈전 입니다! 가격은 10,000원 입니다.

김치 치츠전은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라...ㅎㅎㅎ

완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떡갈비 보다 맛있었던것 같네요

 

떡갈비랑 김치치즈전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ㅎㅎ

 


가성비 : 3점

(기본적으로 음식 가격은 전부 10,000원 이상이였던것 같네요, 가성비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맛:3점

(맛은 평범했습니다!)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