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광주 맛집, 애호박 찌개 맛집 "골메골" (솔직 후기)

by 짠유 2022.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광주에 있는 애호박찌개 맛집 "골매골"이라는 음식점을 다녀왔는데요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골메골"

가게 앞 사진 입니다!

보니까 매월 첫째, 셋째 토요일에 휴무 인것 같더라구요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 30분~ 오후 3시까지 입니다!

 

이날 갔을때는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메뉴판 사진인데요

저는 이날 애포박찌개만 먹을 생각으로 왔기때문에 ㅋㅋㅋ

애호박 찌개를 시켰습니다.

 

보니까 애호박찌개 밥, 면 2가지가 있더군요

면은 애호박찌개에 밥대신 면을 넣어서 먹는겁니당!

 

저는 당연 밥을 ㅎㅎ 면도 좋아하지만

애호박찌개는 밥이랑 먹는게 더 좋다고 생각했습니다ㅎ

 

 

 

나온 반찬들입니다!

반찬들은 평범했던것 같네요

 

 

주문시킨 애호박찌개 입니다!

사진이 건더기가 많이 없는것 처럼 나왔는데.. 고기 진짜 많았습니다...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고기 크기도 두툼하고 컸습니다.

확실히 애호박찌개에 들어 있는 양파와 애호박이 단맛을 우려내면서

빨간 국물의 칼칼함이 잘 어울려 졌던것 같네요!!

 

근데 먹다 보면 살짝 느끼해지는 건 있더라구요

 

 

이거는 면으로!

친척 언니가 면으로 주문 시켰는데, 밥이 와서

잘못 왔다고 말씀드리니, 면을 다시 갔다 주더라구요

밥도 먹고 면도 먹게 됬네요 ㅋㅋㅋ

 

면으로 먹어보니까

면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근데 저는 확실히 애호박찌개는 밥이 더 잘어울렸습니다.

 

 

 

그렇게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참고로 양이 너무 많아서 최대한 건더기는 다 건져 먹고 국물은 어떻게 할 수 가 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날 하늘이 진짜 맑더군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가성비 : 3.5점

(가성비는 괜찮았던것 같네요 양이 너무 많아서...ㅋㅋㅋㅋ)

 

 

 

 

맛 : 4점?

(고기도 두툼하고 맛있었습니다. 근데 먹다보니 느끼해지는게 살짝 있습니다!)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