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상수 맛집, 존맛 라멘 트럭(라멘 맛집)

by 짠유 2021.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9월 22일, 마지막 추석 연휴에 친구들과

상수에 라멘 트럭이라는 음식점을 다녀왔는데요

오늘도 리뷰 솔직한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 라멘 트럭 "

 

라멘트럭 앞 사진 입니다!

 

 

거리두기 포장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내부 사진 입니다!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햇빛이 앞에 주차된 차에 반사되서

이런 사진이 나오게 됐습니다 ㅋㅋ

이 날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이렇게 친구들과 라멘을 시켰는데요

 

 

제 친구들은 차슈 추가, 계란 추가를 하고

저는 아무것도 추가 안한 기본 라멘으로 시켰는데요

추가 토핑 없는 기본 라멘 가격은 8,000원 입니다!

참고로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곳 이니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아요!

 

 

크 차슈... 저는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먹어본 라멘 집 중에서

차슈가 제일 맛있었던 집은 라멘 트럭이였던것 같습니다ㅎㅎ

차슈에 간장이 잘 스며들어가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계란....

여기 계란은 진짜 맛있습니다...

오늘은 이상하게 차슈보다 계란이 더 맛있게 느껴졌던것 같은데요 ㅋㅋㅋ

계란 하나 더 추가할껄 좀 후회 했습니다..

계란은 안에 양념이 잘 스며드러가서 간도 맞고,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습니다ㅎ

 

 

 

가격은 4,000원 입니다!

교자 윗부분에 그물처럼 튀김이 생겨 있어서

교자는 촉촉하면서 위에 생긴 튀김 덕에 바삭함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살짝 탄게 아쉽긴 했지만ㅠㅠ

손님도 많았고, 많이 바쁘셨던것 같았습니다..ㅠ

 

 

벽에는 안내문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설명이 써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센스..... 머리끈...

진짜 끝났습니다 ㅋㅋㅋ 머리끈!!!!!

저는 개인적으로 저런 면 요리, 모든 요리를 먹든간에 머리카락이 길면은

먹을때 많이 불편하다고 느끼는데요 ...

그래서 항상 머리끈을 가지고 다니는데, 여기는 아예 머리끈을 사용하라고 걸어두었더라구요!!

센스에 놀랐습니다..진짜 ㅠㅠ

 

 

이렇게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상수역 앞 사진인데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넣었습니다ㅋㅋㅋ

이번 라멘 트럭은 전체적으로 만족했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의 별점은!

 

 

가성비 : 4.5점

맛 : 4.5 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