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광화문 맛집, 닭갈비 일도씨 닭갈비 (솔직 후기)

by 짠유 2021.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이번에는 광화문에 닭갈비 집을 들렸는데요.

솔직한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일도씨 닭갈비 "

 

일도씨 닭갈비는 체인점으로

저는 광화문점을 들렸습니다.

위치는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닭갈비는 2인 부터 주문이 가능해서

적혀있는 닭갈비 가격이 1인분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사리는 처음 주문시에 말해주는게 좋다고 써져있더라구요

그리고 어떤 토핑을 넣을지, 어떤 사이드메뉴를 시킬지

추천해주는 베스트 콤비네이션이 있더라구요!

처음에 주문을 시키거나 혹은 시키기전에

단호박죽을 주는데요 맛있더라구요 ㅋㅋ

 

 

저랑 친구가 주문시킨건

일도씨 닭갈비 24,000원 ( 1인분에 12,000원/ 2인분 부터 주문 가능)

우동 사리 추가 2,000원

이렇게 주문 시켰습니다!

닭갈비는 직원분들이 익을때까지 직접 볶아주시더라구요

참고로 여기 일도씨 닭갈비도 재난지원금이 사용 가능하니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키야.. 어느정도 볶아주시면

 

 

저희가 주문했던 사리를 넣어주시더라구요

저 라면 사리는 주문을 안했는데...ㅋㅋ 직원분이 착각하시고 넣으셔서

어쩌다보니 라면사리까지 넣어서 먹게됬네요 ㅋㅋ

 

 

우동사리는 면이 굵어서 그런지 양념이 라면사리보다는 살짝 덜 배어서

많이 맵지 않았습니다.

라면사리는 살짝 매콤했구요! (저는 맵찔이..)

그리고 기본적으로 치즈 떡이랑 고구마 떡, 일반 떡 이렇게 3종류가 들어가더라구요 그리고 고구마까지.

전체적으로는 맛없지 않고, 중간정도하는 맛이였던것 같습니다!

아! 닭은 많이 안비렸습니다!

 

마지막 볶음밥 마무리 ㅎㅎ

한국인의 마지막 디저트 중 하나 볶음밥 입니다.

일반 볶음밥 2,000원(1공기) 입니다!

볶음밥에 뭐가 있을까 했는데

김가루는 역시 무조건으로 있었구요, 부추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볶음밥은 맛있었습니다.

 

그렇게 볶음밥까지 모두 먹었습니다 ㅋㅋ

저랑 친구 이렇게 둘이서 먹었는데, 배 터지는줄 알았습니다...

총 28,000원이 나왔는데요

둘로 나눠서 인당 14,000원씩 계산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성비랑, 맛 점수를 준다면요!

가성비 : 2.5

맛 : 3.5

혼자서 못먹는것도 슬프긴 하지만

기본 12,000원 부터 시작 하는게 좀 쌔긴 한것 같습니다 ㅠㅠ

그렇지만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건 확실한! 그리고 떡 종류도 3가지가 들어가고, 호박죽도 처음에 주기도 하니까용ㅎ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