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수유 맛집, 존맛 후룹 파스타 (솔직후기)

by 짠유 2021.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수유에 있는 양식 맛집 후룹파스타를 가봤는데요

오늘도 솔직한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후룹파스타 "

 

가게는 앞 사진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오픈한지 얼마 안됬다고 들었습니다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가게 내부 입니다

저 오리 캐릭터가 마스코트 같은 친구 같더라구요

귀여웠습니다 ㅋㅋ

가게 내부는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는것 같았습니다!

 

 

 

메뉴판 사진 입니다!

저희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치킨 커리 로제 리조또 , 바베큐 치킨 피자까지 3가지 음식을 시켰습니다.

( 사진에 나온 것 외에 다른 메뉴들도 있습니다! 사진을 한장만 찍었네요ㅠ)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입니다!

가격은 9,000원 입니다.

먹어봤던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중에서 좀 맛있다고 느꼈던 파스타 였습니다.

새우도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구요, 그렇게 짜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제가 먹었던 올리오 파스타는 대부분 짜거나, 새우가 덜 들어간 것 들이라

별 기대없이 시켰는데

생각한것보다 맛도 괜찮았고,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무엇보다 가격대비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치킨 커리 로제 리조또 입니다!

가격은 10,000원 입니다.

음식 이름대로 커리와 로제맛이 잘 섞인 음식이였던것 같습니다.

제가 리조또 류는 개인적으로 많이 먹지 않은 음식인데

이거는 진짜 맛있었습니다.

로제도 딱 적당한? 커리 맛이 같이 있어서 그런지 확 느끼하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바베큐 치킨 피자입니다.

가격은 10,000원 입니다!

따뜻할때 드시는걸 추천드리는 음식입니다

따뜻할때 먹어야 조각조각 좀더 잘 잘립니다

맛있었습니다 ㅎㅎ

다른 피자랑 다르게 끝에 빵 부분이 보통 피자와는 달랐습니다.

빵 부분 페스츄리 도우라고 봤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좀 더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대신 빵가루?가 잘 흘려지는 점이 있다는것..!

하지만 그게 무슨 상관입니까. 맛있으면 그만 ㅎㅎ

 

 

저희는 3명이서 이렇게 3가지 음식을 시켜서 나눠먹었구요,

나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가격 대비 음식의 양, 맛이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총점!

 

가성비 : 4점

맛 : 4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