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부산 전포/서면 카페] "달구나카페"

by 짠유 2023.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전에 친구들과 같이 부산에 갔을때 가본
부산 전포에 "달구나카페"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달구나카페"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20 1층 달구나

 

 

일단 밖에 인테리어 보고
혹해서 들어갔습니다 ㅋㅋ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디저트는 요렇게 있습니다.
다 맛있어 보이더라구요ㅎㅎ

저는 솔티카라멜 휘낭시에랑
딸기스무디를 시켰는데요
친구들은 아메리카노, 아포가토, 달고나라떼를 시켰습니다



딸기 스무디 같은경우는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근데 저 아포가토가 진짜 맛있다고 친구가 그러더라구요

그리고 달고나라때도 마셔봤는데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요 솔티카라멜 휘낭시에
쫀득쫀득하고 맛있더라구요



이 엔티크한 인테리어도 너무 좋고
분위기는 너무 좋았구

디저트맛도 먹어본것들은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ㅎㅎ
쿠키는 먹어보진 않았는데
리뷰 찾아보니 쿠키 같은경우는 호불호가 좀 있더라구요!




 

 

 

맛 : 4점 

(주문 시켜서 먹은 것들은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또 갈 수 있다면,

달고나라때랑 다른 디저트들을 먹어보고싶네요 ㅎ)

 

 

 

※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