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동두천 카페, 단풍구경 장소 추천] "파인힐커피하우스" / "소요산"

by 짠유 2023.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작년 가을에 다녀왔던
동두천에 있는 카페 "파인힐커피하우스" 에
갔다왔었던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소요산"

경기 동두천시 평화로2910번길 406-33

 

"파인힐커피하우스"

 

경기 동두천시 안흥로 65-34

참고로 작년 가을에 다녀왔던 후기임으로ㅎㅎ
가을에 단풍구경하기 좋은곳 까지 추천 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이날 친구랑 둘이서 당일에 단풍 구경가자고 잡은 드라이브 약속인데ㅋㅋㅋ

이곳은 소요산입니다.


단풍구경하면서 걸어다니기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친구랑 갔던 이날은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사진 정말 많이 찍었습니다ㅋㅋ
가을에 단풍시즌 됐을때 사진찍으러 가는곳으로도 추천드립니다ㅎㅎ


ㅎㅎ
그리고 요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카페는
요 소요산 근처 카페입니다.


 


이제 파인힐커피하우스로 가보겠습니다.

 

 

 

파인힐커피하우스
주차장까지 올라오니
여기가 레스토랑도 운영하고
캠핑장도 운영하고 있더라구여

카페, 캠핑장, 레스토랑
이렇게 3개가 붙어있었습니다.

진짜 자리 잘잡은듯한....


카페로 가는길 입니다ㅎㅎ



딱 1층으로 들어가면 예쁜 찻잔들과





카페 가운데에
모닥불을 볼 수 있습니다ㅎㅎ
저는 요 모닥불 때문에도
오고싶었습니다ㅎㅎ

이때가 가을이라 카페 내에서 모닥불을 볼 수있는데
여름 같은경우는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





안에 보면 빵 종류도 엄청 많이 있습니다
사진이 날라가서.. 보여드릴 순없지만..ㅠ



저는 시그니쳐 티인 사과시나몬차를 시켰고
디저트로는 레몬파운드케이크를 시켰는데요



(요게 사과시나몬차 입니다!)


가격대가 있는 확실히 디저트는 맛있었습니다.

근데 사과시나몬차는 개인적으로
와우 껌을 차로 마시는 느낌 이였습니다...

제 입맛이 이상한걸 수도 있는데
제 취향은 아니였습니다..크흡

시그니처 메뉴라 기대하긴 했지만..


2층까지도 있는데
여기는 넓고 자리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이때 저녁에 간거라
아침에오면
2층에 앉아서 경치 구경하면서 차마시기 딱 좋겠더라구요



요기는 중간 층!
2층으로 가는 계단 중간에
공간이 또 있는데

위에 사진과 같은 공간이 있어서
여기도 분위기가 좋아서
여기로 자리를 잡을껄 싶었습니다 ㅋㅋ




총평은 경치가 진짜 좋습니다.
날씨 좋은 날에 

아침에 가도 진짜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거기 근처 캠핑장도 좋아보이더라구여 ㅋㅋ

 

 

 

맛 : 4점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순 있지만, 사과시나몬차 빼고는 괜찮았습니다!!)

 

 

가성비 : ■

카페는 가성비 보다는 장소, 분위기를 많이 보죠!

 

 

 

※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