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송파나루역 맛집] "이성원 쉐프의 청년감자탕 "

by 짠유 2022.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송파나루역에 위치한 감자탕 맛집

청년감자탕에 다녀온 솔직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이성원 쉐프의 청년감자탕 "

가게 앞 사진 입니다!

이날 화요일 저녁 7시30분쯤에 도착했었는데요.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가게 내부에는 술드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저희는 3명이서

감자탕 대자로 시켜먹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청하, 맥주 1병씩 ㅎㅎ

 

 

대자 감자탕입니다! ㅎ

진짜  고기 진짜 많았습니다 ㅋㅋ

 

 

 

고기가 탑처럼 쌓여있기 때문에

갔다 주시는 양푼에다가 잠깐 덜었다가

고기 좀 먹고나서 다시 끓여 드시면 됩니다!

 

 

고기가 진짜 많아서 일단 좋았습니다 ㅎㅎ

 

 

국물은 너무 쫄아드는것 같으면

육수 추가를 해주시더라구요

 

 

고기에는 살이 진짜 많고, 덩어리도 큼지막했습니다

맛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먹다보면 느끼해지는 감이 있더라구요

 

또 3명이서 대자로 먹어보니까 진짜 배부르더라구요

특대 시킬까 말까 고민했는데... 특대 시켰으면..큰일날뻔....

 

(나름 잘먹는 3인 입니다..

많이 못 드시는 분들은 3명이서 중자 시켜도 될것 같아요!)

 

 

감자탕을 다 먹고,

후식으로 치즈볶음밥을 시켰습니다 ㅎㅎ

 

배불러도 치즈볶음밥은 못 참죠 ㅎ

 

치즈 가루 진짜 미쳤습니다 ..

밥은 직접 볶아주시고, 밥이 좀 눌렀다 싶으면 그때 드시면 됩니다.

 

 

진짜 배부른데 이게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배부른데 맛있다고 느껴지더라구요?!

 

배부른데 들어가는거면.. 진짜 맛있다는건데...

볶음밥은 배불러도 들어가는 그런 맛이였네요 ㅋㅋㅋ

맛있었습니다.

 


맛 : 4점

(만족스러운 맛이였습니다 !!)

 

 

 

가성비 : 3점

(가성비는 적당했습니다!)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