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 제주 구좌 맛집] " 명진전복 "

by 짠유 2022.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구좌쪽 바닷가 근처에 위치하는

"명진전복"이라는 식당 후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 명진 전복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282

 

 

가게 앞은 바로 바다인데요

 

 

뻥 뚫려 있는게 기분이 좋더라구요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가게 내부는 넓은편이였습니다.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왔습니다!

배고파서 반찬 나오자마자 다 먹어치웠던....ㅋ

 

(이 제주도 여행이 저의 교정장치 부착전...만찬..

나중에 치아 교정 후기도 작성해봐야겠어요..ㅎ)

 

 

저희는 전복 돌솥밥을 시켰었는데

고등어 구이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드디더 대망의 전복 돌솥밥....

(가격은 15,000원 입니다)

 

 

 

진짜 비쥬얼 장난 아니더라구요

참고로 절대 많다고 생각 하지 마시고

1인 1솥밥 하시는게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저때 그냥 1인 1솥밥 할껄 살짝 후회했던..ㅋㅋ ㅠㅠ

그냥 딱 1인분 양이라 나눠먹기에도 뭐하더라구요

 

 

 

반찬이랑 돌솥밥 포함해서 이렇게 나왔습니닿ㅎ

 

참고로 전복 돌솥밥 먹을때는

옆에 버터들이 놓여있는데, 취향것 넣어 드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버터 넣어서 먹는게 훨씬 맛있었습니다 핳

 

 

 

빈 밥그릇에  밥을 다 움겨 담으면

돌솥에 주전자에 있는 물을 부어두고 뚜껑을 닿아둡니다.

 

그리고 밥을 다먹고 나면

물 부어둔 돌솥밥을 드시면 됩니다.

 

이때 진짜 전복 내장이 쫙 우러나오면서

진짜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진짜 너무 맛있었어옄ㅋㅋㅋㅋ

 

 

 

이번에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창가쪽에 앉으면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데요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명진전복 옆에 보면

귤하르방이라는 가게가 있는데요

 

 

여기 귤 쥬스랑 한라봉 쥬스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한번 마셔보라고 작은 컵에 주시더라구요ㅎㅎ

 

넘 맛있어서 숙소가는길에  바로 구입했죠 ㅋㅋ

 

 

따로 찍은 사진은 없고

돌카롱이랑 같이 찍은 사진 밖에 없었네요 ㅋㅋ

돌카롱 후기는 다음주에 작성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맛 : 4점

(만족스러운 맛이였습니다 ㅎㅎ)

 

 

 

가성비 : 3점

(가성비는 잘 모르겠고, 딱 알맞는 가격이였던것 같네요!)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