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일산, 킨텍스] " 시그니처랩 " (양식, 현대 백화점)

by 짠유 2022.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갔다온 현대백화점 안에 있는

양식 음식점, " 시그니처랩 "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시그니처 랩 "

시그니처 랩은 현대백화점 내부에 위치합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저희는 4명이서 가서

패밀리세트에 파스타를 추가로 하나 더 시켰었습니다 ㅎ

 

 

처음에 이렇게 빵이 나옵니다

빵이랑 버터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하우스 샐러드가 나왔는데요

하우스 샐러드도 맛있었습니다.

 

소스는 발사믹 소스였던걸로 기억하네요!

 

 

그리고 사진에 나오는 3종류의 소스는

스테이크에 찍어먹을 소스들 입니다!

 

 

피자는 트러플&머쉬룸 피자로 시켰는데요.

피자 맛은 평범했었습니다!

 

그리고 크기가...

 

피자 크기가 당연히 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작더라구요..

 

크기 어느정도인지 확인 할 수 있겠금 손을 옆에 두고 찍었습니다.

 

 

트러플&머쉬룸 피자

 

 

피자랑 같이 찍어 먹을 수 있는 꿀도 같이 주더라구요!

 

 

요거는 쉬림프로제 파스타 입니다!

엄청 꾸덕하더라구요

맛은 평범 했던것 같네요!!

 

 

움쨜로 한번더 ㅎㅎ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입니다!

 

알리오올리오도 생각한것 보다 엄청 꾸덕하더라구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맛도.. 평범했던것 같네요

 

먹어봤던 2가지 파스타 모두 꾸덕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테이크.. 인데요,,,

사진을 깜빡하고 못 찍었습니다....ㅋㅋㅋ

 

먹고나서 정신차렸습니다.

 

스테이크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습니다. 엄청 작았구요

맛은 평범했던것 같네요!

스테이크 굽기는 직접 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

 

 


 

맛 : 3점

(맛은 크게 맛있는건 아니고, 평범했던것 같네요!)

 

 

 

가성비 : 2점

(가격대비 양이 전체적으로 작았습니다... 평소에 많이 못 먹거나, 적게 드시는 분들한테는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것 같네요! 저희는 부족했던...)

 

 

 

※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