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제주도 맛집, 존맛 "연돈" (돈까스 맛집, 백종원의 골목식당)솔직후기

by 짠유 2022.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번에 다녀온 제주도에 맛집..

골목식당 돈까스집 " 연돈 " 에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친구 어머니와 둘이서 제주도 여행 중에

저의 백신휴가가 겹쳐서, 백신 맞고 바로 비행기 표 끊고 달려갔습니다 ㅋㅋㅋ

 

" 연돈"

가게앞 사진입니다!

연돈은 앱으로 예약 해야 갈 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제 친구가 제주도에서 3일동안 알람 맞춰두고

겨우 예약 했다고 하더군요ㅋㅋ

 

저는 딱 운좋게.. 친구 덕에 같이 먹을 수 있었던..ㅎㅎ

 

예약은 "테이블링" 앱을 이용해 달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1. 예약은 "테이블링" 앱으로 받고

2. 예약 서비스는 희망 방문일 전날 오후 8시에 오픈 한다고 합니다!

 

3.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못오게 될 경우, 테이블링 앱에서 반드시 취소를 부탁한다고 합니다!

예약 해놓고 안가는 경우, 향후 앱 사용에 제한이 된다고 합니다

 

4. 예약 시간에서 10분이 지나도 입장 하지 않으면, 노쇼 처리 됩니다!

(저는 친구랑 늦을것 같아서 미리 전화해서 10분 정도 늦을것 같다고 얘기 했더니

딱 10분까지는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5. 입장 할때, 카톡으로 받은 예약 확정 문자를 보여주면 됩니다!

6. 입장은 일행이 모두 같이 있어야 가능 합니다

 

7. 치즈 돈까스는 인원수의 절반 이하로만 주문 가능합니다!!!

(예시 : 4명 예약 시, 치즈 돈가스 2개 주문 가능 / 3명 예약시 1개 주문가능)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많은 연애인 분들이 다녀간 싸인이 붙어 있고

백종원님이 쓰셨던 각서가 벽에 걸려 있습니다 ㅋㅋ

 

 

카레 주문은 매장에 오고나서 주문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약해놓은 돈가스에 

추가로 사이다, 수제 카레를 주문 시켰습니다

 

예약해놓은 돈가스는 치즈까스, 등신까스 2가지 종류를 시켰습니다 ㅎ

 

 

먼저 치즈 돈까스 입니다! 

가격은 10,000원 입니다.

 

치즈 돈까스에 꽉찬 치즈는 진짜... 대박이였습니다..

 

 

치즈가 진짜 쫙 늘어나더라구요

치즈맛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짭짤하지 않고, 담백했었습니다!

 

.. 또 먹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치즈돈까스만 시키기에는

밥이랑 먹기에 양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꼭 등심이랑 같이 먹기를 추천해요!

 

돈가스 소스에도 찍어 먹었습니다 ㅎㅎ

꼭 카레 한번, 소금 한번, 돈가스 소스 한번 찍어 먹어 보세요!

 

 

 

이게 등심까스 입니다!

가격은 9,000원 입니다.

 

 

등심까스도 소금, 돈가스 소스, 수제 카레

이렇게 3가지로 해서 먹어봤는데요

 

먼저 카레!

카레 자체는 진짜 맛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카레는 돈가스를 찍어먹기 보다는

밥이랑 같이 비벼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돈가스 소스! 겨자 올려서 드시기에도 좋고, 

그냥 찍어 드셔도 좋습니다

소스에 찍어 먹는것도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제일 맛있게 먹었던건

소금 뿌려서 먹은거였습니다!

 

 

보면은 소금을 갈아서 뿌려 먹으라고 통소금이 있습니다!

이 소금을 뿌려서 먹으면

진짜..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돈가스의 고기맛이 확 올라옵니다. 씹으면 씹을 수록...

고기맛이 진짜 좋더라구요

 

 

등심까스는 고기 자체가 두툼하고

겉보기와는 다르게 고기가 퍽퍽 하지 않으며

촉촉했습니다. 그리고 많이 느끼하지도 않더라구요

 

다른 돈가스 집은 퍽퍽함을 없애려고, 일부로 지방 부분을

꼭 끼어 넣어서, 먹다보면 빨리 느끼해지는게 있는데

 

여기 돈가스는 그런게 좀 덜했습니다.

기름기가 많은것도 아니였고, 딱 좋았습니다!!ㅎㅎ

 

물론 제가 많이 먹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살짝 느끼한 감은 있긴 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가게보다는 훨씬 나았습니다!


가성비 : 4점

(가성비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많이 못 먹는 친구랑 가면 배부르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맛 : 5점

(사실 4.5점에서 고민했는데... 확실히 다른 돈가스집 보다는 맛있었습니다.

제가 먹어봤던 돈가스 중에 제일 맛있었는데!!

뭔가 살짝 아쉽다? 라고 해야할지.. 또 그렇다기에는 다시가서 먹고싶은 그런 맛이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