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한남동 디저트 맛집, 존맛 " 올드페리 도넛 "

by 짠유 2022.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한남동에 위치하는 도넛집

"올드페리 도넛"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 올드페리 도넛 "

올드페리 도넛 가게 앞입니다!

올드페리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앞에서 메뉴판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가게 내부 사진 입니다!

보니까 도넛 외에도 티셔츠, 핸드폰 케이스, 달력등

판매하는것 같더라구요!!

 

 

메뉴판 사진 입니다!

저랑 친구는 코코넛, 라지 베리 슈가볼 2가지를 시켰습니다

 

 

 

주문하면서 진열대 앞에서 미리 도넛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코코넛 도넛 (4,500원)

라즈 베리 슈가볼 (3,500원)

 

 

코코넛 도넛 같은 경우는 첫입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안에 우유생크림? 이 있고, 겉에 하얗게 붙어 있는게

코코넛 맛이 납니다!

 

 

참고로.. 잘라 먹는데 난리가 났었습니다 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잘 자르실 수 있을거에요...

 

코코넛 도넛 같은 경우

첫입에는 정말 맛있지만, 계속 먹다보면 매우 달아지더라구요

그래서 꼭 커피랑 같이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코코넛 도넛 안에 크림이 가득..

 

 

 

이거는 라즈 베리 슈가볼 입니다!

이 도넛 같은 경우, 

라즈 베리 맛이 좀더 깊고, 안에 잼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라즈 베리의 상큼한 맛이 있어서

저는 코코넛이 입에 좀더 맞았네요!

 

제친구는 단걸 많이 안좋아하는 편이라

라즈 베리 슈가볼이 딱 입맛에 맞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도넛 외에 판매 하고 있는 것들은

달력, 후드티, 핸드폰 케이스 등을 팔고 있었습니다 ㅎㅎ

 

 


가성비 : 3점 

(솔직히 가성비는 잘 모르겠습니다. 좀 비싸고, 도넛이 다른곳에 비해 좀 큰 편이였던것 같네요!)

 

 

맛 : 4점

(확실히 인기 있는 집이라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돈만 더 있었으면... 더 시켜 먹었을텐데... 아쉽군요... 단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메뉴판에 단정도의 레벨을 보고 고르시면 될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