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방학동 크레페 맛집, 존맛 " 몽상가 크레이프 " (솔직후기)

by 짠유 2022.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방학동에 위치하는 디저트 가게

"몽상가 크레이프" 에 다녀왔습니다!

 

"몽상가 크레이프"

가게 앞 사진 입니다!

오픈 시간은 12시부터 8시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매주 월, 화는 정기 휴무라고 합니다

 

 

가게 내부 사진 입니다!

햇빛이 싸악 내려오는게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참고로

안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는 사진에 나온 의자가 전부 입니다!

테이블이 따로 있지는 않고, 가게 내부는 아담한 편입니다.

 

카드결제와 삼성페이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현금은 계산대에서 주문하는걸로 되어 있습니다 : )

 

 

그리고  22년 달력도 나눠주고 있더라구요

달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친구들과 주문 시킨 크레페 입니다!

 

사실 먹기 불편할까봐 좀 걱정을 했는데

깨끗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주시더라구요!

 

저는 오레오 생크림 크레페를 시켰는데

생크림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나머지 두개는 하나가 딸기...랑 크렘브륄레 입니다!

 

딸기 크레페는 냉동 딸기가 아니라 생딸기 였습니다

그리고 크레페에 꽤 밑부분까지 딸기가 있더라구요!

 

크렘브륄레는 젤 윗부분은 못 먹었지만...

안쪽 부분은 에그타르트 같은 맛이였습니다!!

 

셋다 다 제 입맛에 맞더군요 ㅎㅎ

맛있었습니다..!

 

 


가성비 : 3점 

(살짝 아쉽지만.. 보통 인것 같네요!)

 

 

 

맛 : 4.5점

(주문시킨 크레페 3개 모두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습니다!)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