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제주 중문 맛집] "둘레길" 양식 맛집

by 짠유 2022.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제주 중문쪽에 있는 양식 맛집 " 둘레길 " 이라는 음식점에 다녀왔던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209-1 2층 둘레길

 

가게 앞 사진 입니다!

 

 

가게는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올라가면 저런 글귀가 써 있더라구요 ㅎㅎ

 

 

라스터 오더는 9시까지 라고 합니다!

 

가게 내부는 정말 분위기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이런 에이드를 시켰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무슨 꽃이름 에이드 였는데

맛있었습니다!!!!

 

 

둘레길 오믈렛 입니다!

가격은 15,900원 입니다.

 

 

직원 분이 한번 와주셔서 가운데를 딱 갈라주시더라구요

비주얼 진짜 좋았습니다ㅋㅋㅋㅋ

 

 

오믈렛은 고소하고, 부드러웠습니다.

맛은 무난한것 같으면서도 맛있었던것 같네요!

 

 

 

두번째로는 생생한 매콤 크림 파스타 입니다!

가격은 16,900원 입니다.

 

 

가운데 노른자는 터트려서 섞어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매콤 크림 파스타라고 해서

진짜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생각했는데

매콤한 맛은 거의없었던것 같네요,  그냥 크림 파스타 같았습니다.

 

처음 먹었을때는 비쥬얼적으로 좋기도 하고, 첫 입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근데 먹다보면 좀 느끼해지는 감이 있더라구요

 

 

 

세번째는 제주돼지 가츠산도 입니다.

가격은 11,900원 입니다.

 

 

가츠산도 같은 경우는 비주얼 보고

와 진짜 맛있겠다하고, 시켰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좀 느끼했습니다.

 

파스타, 오믈렛, 가츠산도 3가지중에

제일 손이 안갔던것 같네요 ㅠㅠ

 

에이드만 2잔 더 시키고 싶었던...

 


 

맛 : 3.5점

(무난하면서도 맛있었던것 같았네요!)

 

 

가성비 : 3점

(가성비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