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제주 서귀포] 디저트맛집, 가볼만한곳 "오설록 티 뮤지엄"

by 짠유 2022.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제주도에 갔었을때 들렸던

녹차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하다던 " 오설록 "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회사 다니면서 블로그 글 쓰기 진짜 힘드네요 진짜 ..ㅋ

 왕복 출퇴큰 4시간..힘내서 글 써봅니다...

 

 

"오설록 티 뮤지엄 " 

 

오설록 티 뮤지엄에서는

녹차 아이스크림 외 오설록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디저트를 판매하는데요.

 

 

가면 사람이 진짜 많습니다.

다행이도 안에 테이블이 많아서 앉을 자리는 많았지만

 

주문하는 곳 가까이 자리 잡을려고 조금 찾아 다녔네요 ㅎㅎ

참고로 주문하는 줄도 꽤 길어서, 시간이 걸립니다!

 

 

저희는 3명이서 이렇게 시켰는데요

아무래도 가격대가 좀 있어서...

 

많이 못 시켰습니다 ㅠㅠㅠ

 

저희는 베스트 세트 B 에다가 제주 한라봉 선셋 에이드를 추가 했었는데요

 

녹차 아이스크림은 진짜 확실히 맛있더라구요

(녹차아시스크림은 단품으로만 했을때 가격은 5,000원이였습니다)

 

 

그리고 바움쿠엔 위에 올라와있는 이 아이스크림 자체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진짜진짜......

 

돈 값 하는 맛이긴 했습니다ㅋㅋㅋ

 

나머지 음료는.. 맛이 기억이 나질 않는데

확실한건 음료 보다는 두 디저트가 맛있었습니다 ㅎㅎ

 

 

 

디저트를 다먹고, 녹차 밭쪽으로 가보면

이니스프리 가게가 크게 있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진짜 자연, 청아함, 숲 요런 느낌이였네요 ㅋㅋ

 

 

안에 비누 만들기 라던가

뭔가 체험 할 수 있는것도 있더라구요

 

 

가게에서 나와서 조금만 걸으면 바로 녹차밭이 나오는데요

진짜 이쁘더라구요

 

 

사진 또 남겨 줘야죠 ㅎㅎ

 

 


맛 : 4.5점

(맛있었습니다!! 돈만 있었으면.. 거기있는 메뉴 하나씩 다 시켜서 먹고 싶었네요...)

 

 

 

가성비 : X

 

(가성비 보고 오는 곳은 확실히 아닌곳 입니다 ㅎㅎ 제 기준에서는 가격대가... 좀.. 있었네요...

원래 이런 카페나 디저트 파는 곳은 가성비 보고 오는 곳은 아니니까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