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강남 맛집, 존맛 " 곱 / 강남 곱" (곱창 맛집, 솔직 리뷰)

by 짠유 2021. 1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이번에는 강남에 있는 곱창집을 가봤는데요!

강남점 "곱" 이라는 음식점입니다.

방탈출 가기전에 배에 기름칠 한곳 입니다 ㅎㅎ

오늘도 솔직한 리뷰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만 따로 방탈출 리뷰를 작성할 예정입니다 ㅎㅎ)

 

"곱 / 강남 곱"

 

강남 곱 음식점 앞 사진입니다!

 

가게 내부 사진 입니다!

저희 갔을때는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저희는 4명이서 가서

모둠구이 1인분, 황소곱창 3인분, 눈꽃치즈볶음밥 3인분 으로 시켰습니다!

 

기본적으로 가져다주시는 반찬들입니다.

주문 시키기고 나서 10분 정도 지나도 너무 안나오길래 뭘까 싶었는데....

 

 

보니까 주문 즉시 조리되어 나와서

곱창이 나오는데까지 시간이 좀 걸린다고 써져 있더군요!

 

사진에 나온게 모둠구이 1인분 + 황소곱창 3인분 입니다!

처음에 나온거 보고나서 양이 왜이리 적지..? 싶었습니다 ㅠㅠ

4인분이면 많이 나올줄 알았는데.... ㅠ

모둠구이는 21,000원(230g) 이였구요!

황소곱창은 23,000원(230g)이였습니다.

저희가 주문시킨건

모둠구이 1 (21,000원)

황소곱창 3 (69,000원)

곱창만 총 90,000원 나왔습니다.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부추를 좋아해서 부추랑 같이 나오는 곱창을 좋아합니다 ㅎㅎ

양이 좀 아쉽긴 했지만 괜찮은 맛이였습니다.

(살짝 비린맛 나는 녀석들이 1~2개정도 있는것 같..았습니당..ㅠ)

 

 

같이 섞여 있는 떡은 맛있었습니다!

곱창을 다먹고 나서는 원래 볶음밥을 무조건 먹는 편이긴 하지만

배가 하나도 안차서 ㅠㅠㅠㅠ

보통 먹고나면 배불러서 밥을 1~2인분만 볶는데

이때는 3인분으로 시켰습니다.

(사실 4인분 시킬려다 양이 감이 안와서 3인분으로...)

 

 

이게 눈꽃치즈 볶음밥입니다!

눈꽃치즈 볶음밥 3인분으로 시켰습니다.

(1인당 5,000원 입니다!)

3인분 으로 시켜서 15,000원 나왔습니다!

 

 

밥이 완전히 타지 않게 하거나 적당히 눌러 붙겠금 밑부분에

계란을 얇게 펴놓으신것 같더라구요

신기했습니다 ㅋㅋ

볶음밥 맛은 괜찮았습니다!!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적당한?

치즈랑 계란이 있어서 그런지 고소한 맛이 좀 더 났던것 같았네요.

 

 

좀 먹다보면 위에 뿌려진 치즈가 녹아서 밥을 덮읍니다.

(사실 더 빨리 먹었으면 녹기 전에 다 먹었을듯 합니다)

 

 

주문시킨 곱창이랑, 볶음밥만 해서 총 105,000원 나왔네요...

4명이서 먹었는데.. 다른분들은 몰라도

저는 배가 안찼었습니다ㅠㅠ

 

모둠구이 1 + 황소곱창3 = 90,000원

눈꽃치즈 볶음밥 3 = 15,000원

총 105,000원..

 

 

가성비 : 2점

(양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ㅠㅠ)

맛 : 3점

(맛은 다른 곱창집이랑 비슷했던것 같았습니다!)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광고 한번씩 클릭해 주시면 저에게 큰 원동력이 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리뷰를 작성 해보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