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건대 디저트 맛집, 존맛 "안다미로"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by 짠유 2021.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건대 라멘집에 이어서 건대에서 먹은 수플레팬케이크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 안다미로 "

안다미로 카페는 건물 2층에 위치합니다.

처음에 간판이 잘 안보여서 못찾았었는데, 간판에는 팬케이크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사진은 카페 들어가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카페 내부 사진 입니다!

안은 엄청 깔끔하고, 화이트톤의 인테리어 였습니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느낀건 엄청 인스타 감성 이다! 였던것 같네요 ㅋㅋ

 

친구들과 제가 시킨 메뉴는

크렘브륄레 수플레 팬케이크, 오리지널 수플레 팬케이크로

2가지 팬케이크를 시켰습니다.

 

음료는

말차 라떼, 아인슈페너, 안다미로 초코, 레몬티 이렇게 시켰습니다 ㅎㅎ

 

 

오리지널 수플레 팬케이크 입니다.

가격은 11,000원 입니다!

오리지널 수플레 팬케이크

우선 부드러웠습니다.

겉에 있는 크림이 제가 좋아하는 가볍고, 느끼하지 않는? 그런 크림이여서

크림에 찍어 먹을때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바나나 아이스크림도 같이 나오는데, 같이 먹으면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맛은 그냥 평범했던것 같네용!

 

 

크렘브륄레 수플레 팬케이크 입니다.

가격은 14,000원 입니다!

크렘브륄레는 확실이 저 살짝 태운 윗부분이 맛있었습니다 ㅋㅋ

달고나 맛이 나는 ㅎㅎ

이 팬케이크도 맛은 그냥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팬케이크에서 계란맛이 났었습니다!

 

 

ㅋㅋㅋ 허우적하는 포크들 ㅋㅋ

 

겉에 뿌려져 있던 크림은 많이 달지 않았고, 적당했습니다!

 

 

생크림에 찍어서 보여드릴려 했지만.. 실패했던..

수플레 팬케이크는 전체적으로 맛은 평범 했지만,

음료들은 맛있었습니다!

 

 

ㅎㅎ 오늘도 잘먹었답니다

 


 

가성비: 3점

(가성비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맛: 3.5점

(개인적으로는 수플레 팬케이크가 막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괜찮았습니다!)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