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존맛 "양대포"(양대창 맛집)

by 짠유 2021.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ㅠㅠ

나름 맛집 위주의 글을 올리다 보니.. 제가 밖에 나가질 않으면 포스팅할게 없어서 ㅠㅠ

나가는데로 돈이 빠져나가기도 하고..ㅠ

그래도 오랜만에 나가서 먹고왔습니다 ㅎ

" 양대포 "

이번에는 가게 앞 사진을 따로 못 찍었네요 ㅠㅠ

 

가게 내부 사진 입니다!

 

 

메뉴판 사진 입니다!

메뉴판을 보니까 확실히 전체적으로 비싸더라구요

물론 양대창이 비싼 음식인건 알았지만..ㅠㅠㅠㅠㅠㅠㅠ

모듬의 경우는 대창, 막창, 특양 이렇게 3가지가 한번에 나온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각각 개별로 시켰을때 보다 천원 싸다고 했었습니다ㅎ

저랑 친구는 처음에 대창 1, 막창 1 이렇게 시켰습니다.

 

이게 막창입니다.

150g은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양이 훨씬 적었습니다..ㅠ

그래도 가격이 어느정도 있는 만큼 확실히 맛은 있더라구요

처음에 초벌해 와서 숱불에 직접 구워주시는데

먹었을때 불향이 잘 베어 있었습니다!

 

 

요건 양대창 입니다!!

대창, 막창, 특양 외 다른 메뉴들도 직접 구워주시는것 같더구요

 

 

대망의 양대창...

양대창도 확실히 불향이 잘 베어 있고, 맛있었습니다.

근데 확실히 양대창이다 보니 먹으면 입안에서

기름이 ㅋㅋㅋㅋ 가득 찹니다..

그래도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제 친구는 대창보다는 막창이 더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기름때문에 그런것 같아요 ㅋㅋ

대창1 (150g)에 12,900원

막창1 (150g)에 11,900원

이렇게 먹었는데 양이 부족하더라구요ㅠ

양대창이 비싼건 알고 있었지만.. 양이 적어서ㅠㅠㅠ

그래서 양대창 하나 더 시켰습니다

대창2개 (300g) 25,800원

막창 1개 (150g) 11,900원

이렇게 대창, 막창만 해서 총 37,700원이 나가더라구요

 

 

중간에 서비스로 떡볶이도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양대창 한번 더 시키면서, 서비스로 한덩어리 조그맣게 더 주셨습니다 ㅎㅎ

원래 안바쁠때는 서비스를 이렇게 많이 주는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바쁠때는 못챙겨드린다고 하셨습니다 ㅋㅋ

떡볶이 같은 경우는, 후추맛이 좀 특이하게 쌨습니다.

그렇게 맛있다는 아니고, 먹을만한 정도 였습니다!

 

 

서비스로 백합탕도 주시더라구요

칼칼하고 시원하면서, 매콤한 맛이였습니다.

살짝 짭조름한?

그리고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죠 ㅋㅋㅋ

볶음밥은 1인분에 6,900원에 치즈 추가(3,000원)해서

9,900원 이였습니다!

볶음밥은 안에 특양이 들어 있어서 가격이 좀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볶음밥은 진짜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막창, 대창 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치즈 하..ㅠ

서비스로 주신 떡볶이 소스에 볶음밥이랑 같이 비벼 먹어도 맛있더군요

 

 

이렇게 해서 총 나온 가격은..

대창2개 (300g) 25,800원

막창 1개 (150g) 11,900원

볶음밥 1개, 치즈 추가 9,900원

총 47,600원..

서비스 : 떡볶이, 백합탕, 대창 미니 사이즈

이렇게 나왔네요ㅎㅎ

 


 

마지막 별점을 매기자면요!

가성비 : 1.5점

(그래도 서비스는 챙겨주시는것 같더라구요)

맛 : 3점

(볶음밥, 백합탕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