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노원 맛집, 존맛 "아웃닭 " (치킨맛집, 솔직 후기)

by 짠유 2022.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노원에 있는 치킨집 "아웃닭"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웃닭"

처음에 경희대에 있는 아웃닭을 가려고 했는데

없어졌더라구요.. 카카오 지도에는 나오는데, 네이버 지도에는 안나오길래

뭐지? 하고 일단 가봤더니 ㅋㅋㅋ 없더라구요...

그래서 노원에 있는 아웃닭으로 가게 됐습니다 ㅎㅎ

 

 

가게는 사진에 나오는 건물의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가게가 있습니다

 

 

저희는 가게 오픈 하자마자 가서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날 월요일이라..ㅎㅎㅎ 저는 연차 썼었기에ㅎ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참고로 아웃닭 오픈 시간은 오후 4시 부터 입니다!

 

 

메뉴판 사진 입니다!

저랑 친구들은 

 

린드필드 후라이드 순살치킨 1마리 (18,600원)

순살 간장 치킨 1마리 (19,600원)

복숭아맛 하이볼 1잔, 레몬맛 하이볼 1잔(이벤트중 이였어서  하이볼 2잔에 12,000원 이더라구요!ㅎ)

콜라 1잔 (2,000원)

 

이렇게 주문시켰습니다.

 

 

치킨 나오기전에

4종류의 소스와 무, 샐러드가 나옵니다.

오른쪽 아래 사진은 ㅋㅋ 친구들이랑

청량리에 있는 산리오 팝업스토어 가서 산 포토카드 홀더와 같이 찍은 사진입니다 ㅋㅋ

 

 

 

주문한 하이볼 2잔 입니다!

제가 생각했던 잔에 나오지 않아서

처음에는 에이드로 주문이 잘못 된건가 싶었습니다 ㅋㅋㅋ

 

하이볼 양이 생각한것보다 좀 적더군요 ㅠ

심지어 레몬맛 하이볼은... 따르다가 만것 같은..ㅠㅠㅠ

위 사진은 하이볼 나오자마자 찍은 사진 입니다.. 한입도 안했습니다

 

 

마셔주기 전에 열심히 섞어주는 중 ㅋㅋㅋ

 

 

주문한 치킨 2마리 입니다.

사진에서 많은 양이 안느껴지실 수도 있겠지만

양 엄청 많았습니다  진짜...

 

 

감자튀김도 어마어마하게 많았습니다.

 

 

일단 치킨이 생각한것보다 너무 맛있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소스는 마늘 소스, 매운 소스, 일반 양념 소스, 간장 소스로 총4종류 인데

제 입맛에는 매운 소스가 가장 잘 맞더라구요!

 

위에 움쨜에 찍어먹었던 소스는 마늘 소스 입니다!

 

 

 

튀긴 떡이랑 감튀도 맛있었습니다!!

떡은 매운 소스랑 찍어먹는게 맛있었습니닿ㅎ

감자 튀김은 시즈닝이 뿌려져 있어서

양감의 맛이 살짝 납니다.

 

 

다먹을려고 노력했지만 너무 배불러서... 다먹지를 못했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ㅎㅎ

 

 

아 참고로! 감튀보다는 치킨을 먼저 먹어치우는게 좋은것 같아요

치킨이 처음 먹었을때 진짜 맛있었는데

좀 식으니까 맛이 덜해지더라구요

 

꼭 뜨겁고, 따뜻할때 드셔야 맛있습니다!!

 

아! 그리고 개인적으로 간장보다 후라이드가 더 맛있었습니다.

간장은 살짝 느끼한감이 있더라구요

 

 


가성비 : 4점

(저희는 3명이서 2마리 시켰지만, 많이 못드시는 분들은 2분~3분이서 1마리 시켜도 좋을것 같아요!)

 

 

 

맛 : 4.5점

(맛있었습니닿ㅎㅎ, 단 하이볼 양은 살짝 아쉬웠네요ㅠ)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