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혜화 맛집, 존맛 맛의 정원(솔직후기)

by 짠유 2021.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어제 가본 혜화 음식점 맛의 정원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ㅎㅎ

" 맛의 정원 "

http://naver.me/G7KLX75M

 

네이버 지도

종로구 명륜1가

map.naver.com

 

맛의 정원 가게 앞 사진 입니다.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심플 합니다!

 

메뉴판도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저랑 친구는 이 두가지 메뉴를 시켰는데요

 

 

베이컨 버섯 오므라이스 입니다.

가격은 10,000원

밥 위에 올려진 계란이 진짜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왠만하면 따뜻한 토마토가 밥위에 올라가 있는걸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토마토랑 같이 올려서 먹어보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베이컨이랑 버섯도 두툼에서 씹을때 즐겁더라구요 ㅋㅋ

개인적으로 입맛에 너무 맞고 좋았습니다.

 

 

 

흑돼지 돈까스 카레 입니다.

가격은 10,000원

마늘 후레이크랑 얹어서 먹으니까 진짜 맛잇습니다

그리고 야채 위랑 돈까스 위에 길고 얇게 뿌려진 흰색깔의 무언가는

치즈 입니다.

돈까스는 한조각 한조각이 두툼 했습니다.

 

 

 

 

 

그렇게 모조리 다 먹어치웠습니다 ㅎㅎ

저렇게 두 메뉴로 해서 다 먹었을땐 살짝 느끼한 감이 있었는데요

음식 나오면서 같이 장국이랑 깍두기를 줘서 딱 커버되는 느끼함 이였습니다.

 


그래서 저의 총 점수는

가성비 : 4점

(3.5점에서 고민했습니다 ㅠㅠ 딱 가격에 알맞는것 같은 느낌 이였던것 같네요)

 

 

맛: 4점

(개인적으로는 맛도 생각했던 평균적인 맛보다 좀 더 맛있었습니다!

맛 점수도 3.5점에서 고민했는데 ㅠㅠ 일단 베이컨 버섯 오므라이스가 너무 맘에 들어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