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성신여대 팬쿡, 도쿄 빙수

by 짠유 2021.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회초년생 짠유 입니다.

오늘은 제 생일선물로 밥사준 친구들과 가봤던 가게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 생일이 하필 평일이고, 심지어 유난히 회사가 바쁜 시기에 걸쳐지고

주말에는 또 치과예약이 잡혀 있어

생일 선물을 앞당겨 받게 되었습니다.

 

 

 

 

성신여대에 팬쿡이라는 음식점인데요

저 포함 3명이서 갔다왔습니다.

가기 전에 예약을 하고 가는게 좋을듯 하더라구요, 저희는 예약하고 갔습니다ㅎㅎ

 

 

자리가 잘 셋팅 되어 있었구요

 

 

 

 

저희는 세트메뉴로 주문시켰습니다

세트 메뉴로 등심 스테이크 + 파스타 + 고르곤졸라 피자 + 와인(화이트, 레드 택 1)

 

 

와인은 화이트 와인으로 시켜봤습니다 ㅋㅋ

 

 

 

 

고르곤졸라 피자 왔을때 꿀이 없길래

여기는 꿀 안주나? 싶어서, 여쭤봤는데요 바쁘셔서 깜빡 하셧더라구요ㅋㅋ

 

고르곤졸라 피자는 역시 꿀에 푹 찍어 먹는 맛이라 꿀은 필수죠 ㅎㅎ

 

 

 

싹쓸이 ㅡ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근처에 있는 도쿄 빙수로 디저트 까지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