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강화도 맛집, 빵맛집] "조양방직"

by 짠유 2022.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강화도에 위치하는 빵맛집 "조양방직"에 다녀온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내용이 꽤 길어질것 같네요ㅎㅎ

다른 빵집에 비해 넓기도 넓고, 볼거리가 많아서 사진이 많습니다!

 

"조양방직"

인천 강화군 강화읍 향나무길5번길 12 조양방직

 

 

 

조양방직은 따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까지 거리는 엄청 멀지는 않지만

더운날에 걷기에는 조금 멀게 느껴지더라구요....

 

 

처음에 미술관이라고 되어있길래

제가 잘못 온건가 싶었지만

빵집 맞습니다!!

단, 평범한 빵집이 아닌 볼거리가 많은 빵집 이였습니다..!

 

 

요 입구 표지판을 따라 들어가면

 

 

쉐프님의 이력과 시그니처 메뉴들이 나옵니다 ㅋㅋ

이때부터 기대감 상승..

 

 

 

입구 표지판을 따라 들어오면 이런 볼거리 요소들이 많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오픈시간은 오전 11시

마감시간은 오후 8시라고 하네요!

 

 

가게 내부 사진인데요!

빵을 고르기 전에

먼저 음료를 주문한 후, 이동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음료 메뉴판 사진 입니다!

음료를 주문하고 나면은 이제 빵을 고르러 가면 됩니다 ㅎㅎ

 

 

빵을 고르기 전에 시그니처 메뉴들 한번씩 외워주고(?) 들어가줍니다

 

 

비쥬얼 미쳤습니다....

저랑 친구가 빵을 고르러 갔을때는 명란바게뜨가 다나가서 없었는데ㅠㅠ

빵이랑 음료 먹고 오니까 갓구워져서 나와있더라요

완전 아쉽...ㅠ

 

 

이제 빵과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자리를 찾아 들어가면 되는데요

제가 생각한것 이상으로 진짜 넓더라구요

 

 

이렇게 넓은데도 자리 찾기가 꽤 힘듭니다.

사람이 진~~~~짜 많습니다.

물론 여기는 본관이라 사람이 많았습니다.

외에 다른 건물에서도 드실 수 있는 자리가 또 있더라구요

 

 

보면 사진찍기에도 좋고, 찍을곳도 많습니다ㅎㅎ

 

 

저랑 친구는 겨우 자리를 구하고

폭신한 소파에서 먹게되었습니다.

 

 

저희가 고른 빵은 

몽블랑, 에그타르트, 소금빵, 코코넛 롤  이렇게 골랐습니다.

 

 

몽블랑... 비쥬얼 미쳤습니다...

 

 

포스팅 하면서도 또 가서 먹고싶네요...

 

 

몽블랑은 약간 고소하면서도 사과잼맛이 살짝 나고, 부드러웠습니다...

맛있더라구요

 

 

소금빵입니다!

소금빵은 겉에가 바삭하고, 부드러우면서 고소한맛이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끝부분에 소금맛이 살짝 나면서 밸런스가 좋더라구요

 

제가 먹어본 소금빵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ㅎㅎ

 

 

에그타르트는 개인적으로 그냥 평범했던것 같네요

만약 갓나와서 따뜻한 상태였으면 진짜 맛있었을것 같은...

 

 

카카오 롤은

앞에 먹었던 소금빵이나 몽블랑 보다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순위를 딱 정하자면

1. 소금빵 2.몽블랑 3.에그타르트 4. 카카오 롤

순이였던것 같네요!

 

아쉬웠던게 있었다면 시그니처 메뉴를 다 못먹었다는것...ㅠㅠ

 

 

 

사진을 다 넣지는 못했지만

볼거리가 더 많이 있습니다.

 

특히나 화장실이 ㅋㅋ 장난 아니더라구요

본관 화장실도 신기했지만

다른 건물 화장실도 진짜 신기했습니다.

 

인테리어 보는 재미도 있어, 시간 보내는데는 최고 입니다!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니 추천 합니다!!

 

 

 


맛 : 5점

(소금빵은 시그니처인 이유가 있었던것 같네요, 진짜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명란바게뜨랑 다른빵 도전하러 가봐야겠어요)

 

 

가성비 : ●

(가격대가 좀 있긴한데

카페 인테리어도 좋고, 볼거리도 많고, 빵도 맛있고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

 

 

 

※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