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제주 중문 디저트 맛집 카페] "색달로망스"

by 짠유 2022.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제주 중문에 위치한 카페

"색달로망스" 에 다녀온 후기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색달로망스"

제주 서귀포시 색달로72번길 1

 

 

가게 앞 사진입니다!

 

가게는 건물 자체로도 엄청 이쁘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아담하고, 깨끗하고 분위기도 있고 이뻤습니다ㅎㅎ

그리고 들어오자마자 빵냄새가 장난 아니였습니다 즌짜..

 

저희는 요3가지 음료로 시켰구요

저는 로망스 에이드를 시켰었습니다.

 

디저트는 망고 생크림 케이크 였는데요

진짜..맛있었습니다 ㅠㅠ

 

가볍고 부드러운 맛이였던것 같네요

많이 달지도 않았고,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로망스 에이드 입니다!

저어서 먹으라고 하셨던걸루 기억나네용ㅋㅋ

로망스 에이드도 저는 정말 맛있게 마셨습니다.

 

완전 제취향이더군요 ㅎㅎㅎ

약간 꽃향기가 나면서 적당히 상콤하고 달달했었습니다.

꽃향기가 코를 찌르듯이 나는게 아닌 딱 향긋한 정도 였던것 같네요!

 

 

 

아, 추가로 디저트를 2종류 더 시켰는데요 ㅋㅋㅋ

요녀석은 휘낭시에 라는 디저트 인데

이 디저트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너무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디저트는

베리인둘세라는 디저트 입니다!

 

초콜렛무스 속에 라즈베리 젤리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맛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제가 가볍고, 부드러운 크림을 좋아하다보니

 

저 초콜렛 무스는 저한테 약간

묵직한 크림 같은 느낌이 있어서 저랑은 살짝 안맞더라구요

 

 

안에 라즈베리 잼이 저한테는

갑자기 톡 튀어나오는 상콤한 맛같아서

조금 그랬는데,

 

그렇다고 맛없는게 아니고, 맛있었습니다!!

 

 

 

 

요번에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

 

 

 


 

맛 : 4.5점

(저는 전체적으로 디저트나, 음료가 맛있었습니다ㅎㅎ)

 

 

 

 

가성비: 카페에 가성비는 측정하지 않기로

 

 

 

※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