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양고기 맛집] "라무진"

by 짠유 2022.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저번주에 포스팅을 못하고 ㅠㅠ 드뎌 오늘 하나 쓰네요

 

오늘은 양고기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 쪽에 위치하는 "라무진" 입니다

 

"라무진"

 

 

 

라무진은 체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처음 알았습니다 ㅋㅋㅋ 라무진 이라는 음식점도 처음 가보는거라..

 

 

 

구디역 점 라무진 내부는

그렇게 넓지 않고 길게 앉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 입니다!

저희는 장기스칸 양갈비, 양고기에 마늘밥을 시켰었습니다.

 

 

 

 

 

요게 마늘밥인데요!

 

 

마늘밥은 그냥 고기랑 먹어도 되는데,

김이랑 양념장에 싸드셔도 맛있습니다...!!

 

 

요거는 양고기 입니다!

 

 

고기를 주문 시키면 직원분들이 오셔서 직접 불판앞에서 구워주시는데요

 

고기 뿐만아니라 파, 토마토, 가지, 양파, 버섯을 같이 구워주시는데

이게 진짜 맛있습니다.

 

 

가지는 고기에서 나오는 기름과 가지 자체에서 나온는 물이

씹을때 팍 터져 나옵니다. 진짜 장난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고기만 먹는게 아니라

구워주신 야채랑 같이 먹는게 저는 더 맛있더라구요.

 

 

양고기도 맛있지만

진짜는 양갈비 입니다.

 

양갈비는 기름이 쫌 많이 나오는편이라 그런지 엄청 맛있더라구요.

 

 

특히나 구워진 야채들은 양갈비랑 먹었을때가

더욱더 맛있습니다.

 

양갈비에서 나오는 기름이 흐르면서 야채에 스며들어,

더욱더 맛있어집니다.....!

 

 

가지랑 양갈비에 와사비를 살짝 얹어 먹어봤습니다.

진짜 진짜 미쳣어요 ㅠㅠ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 한가지 문제가 있다면, 너무 맛있는데

아무래도 양갈비라 그런지 먹다보면 느끼해지는 감이 있어서

계속 드실려면, 탄산음료나 맥주랑 같이 해서 드시는게 최고 일것 같네요!!

 

저는 배는 안부른데..  더 먹고싶어도 느끼해서 더 못 먹었던..ㅠㅠ

 

 


맛 : 5점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계속 먹다보면 느끼해지지만,

아 느끼하지만 않았어도 더 먹었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였습니다 ㅋㅋ)

 

 

 

가성비: 3점

(살짝 비싸다고 느껴지실 수 있는데, 딱 맞는 가격이긴 한것 같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