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탐방, 리뷰

[양평 두물머리 맛집] "용문산산더덕구이"

by 짠유 2022.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유 입니다. 오늘은

양평 두물머리 쪽에 위치한 "용문산 산더덕구이" 음식점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부모님 따라 갔다가 먹어본 더덕 구이 ㅎㅎ

 

"용문산산더덕구이"

경기 양평군 양서면 목왕로 33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점심시간대 보다 조금 일찍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습니다

 

원래 점심시간대만 되면 사람들이 줄선다고 하더라구요

 

 

메뉴 사진입니다!

 

 

 

저희는 산더덕정식(인당 2만원) 3인분으로 시켰습니다.

 

 

반찬이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전부 몸에 좋아 보이는 반찬이였습니다ㅋㅋ

 

그렇다고 맛이 거의 안나거나 슴슴한것도 아니고, 딱 좋고 맛있었습니다.

 

밥은 솥밥으로 나오더라구요

 

 

밥은 따로 밥그릇에 퍼두고

 

 

밥을 다 덜어뒀으면

이제 물을 딱 부어줍니다 ㅎㅎㅎ

 

 

산더덕정식을 시키면

더덕구이가 나오는데요

 

더덕구이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맛있더라구요

 

 

더덕은 사장님이 직접 길러서 수확하고

손질도 다 직접하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밥이랑 딱 먹기 좋았습니다.

양념도 잘 배어 있고, 진짜 맛있었습니다

 

 

사실 가격대비 양이 조금 아쉽다고 생각이 들긴했는데

직접 기르시고, 손질도 하신 더덕이라 그런지

그 가격이 맞겠다 싶기도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에겐 비싼..ㅠ

 

 

된장찌개는 조미료를 일절 안넣고 끓이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보통 먹는 된장찌개랑 다르게

멸치 육수 우린 맛이 나면서도 간이 적당하니 맛있었습니다ㅎㅎ

 

 

 


맛 : 4점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성비 : 2.5점

(가성비는 잘 모르겠네용)

 

 

 

※ 별점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